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학교 2025년 정규직원 공개채용 공고

 

 

 

청주대학교 2025년 정규직원 공개채용 공고

 

 

 

1. 채용 분야 및 인원

 

구분

직종

채용분야

채용인원

신입

일반직

국제교류(영어)

1

신입

일반직

회계

1

신입

일반직

일반행정(기획)

1

신입

기술직

항공정비

2

 

 

2. 채용분야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분야

지원 자격 및 담당업무

우대사항

국제교류

(영어)

[지원자격]

다음 중 1개 이상의 공인 영어 성적 소지자(공고일 기준 2년 이내)

- TOEIC 900점 이상, TOEIC Speaking 180점 이상, OPIc IH 이상

‘2종 보통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담당업무]

영어권 유학생 Inbound Outbound 관련 업무

중국어 혹은 베트남어 가능자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회계

[지원자격]

경영학 혹은 회계학 졸업(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공인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다음 중 1개 이상)

- 공인회계사, 세무사, 재경관리사, 전산회계1, 전산세무1, 회계관리1, 세무회계1

[담당업무]

예산 및 결산, 세무 관련 재무 업무

대학에서 예산편성 혹은 재무분석 업무 1년 이상 경력자(경력증명서로 해당업무가 확인되어야 하며 직종 및 직급은 무관)

일반

행정

(기획)

[지원자격]

다음 중 한 가지 이상 합산 경력 3년 이상인 자

- 교육기관(대학), 공공기관 및 정부출연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정된 공공기관에 한함) 근무

- 정부재정지원사업 관리운영 업무

- 대학·사업·기관 인증·평가 및 성과관리 업무

[담당업무]

대학경영 전략 수립 및 보고서 작성, 사업계획 수립 및 실적보고서 작성 등

교육학, 교육공학, 통계학, 행정학, 경영학, 산업공학 석사학위 소지자

항공정비

[지원자격]

항공정비사 면장 소지자

‘1종 보통자동차 면허 소지자

정비실무 경력 3년 이상인 자(군 간부 경력 포함)

[담당업무]

항공기 정비

[근무지] 청주 또는 무안

DA40NG, DA42NG-VI 기종 정비경력 보유자

위험물 운송자 자격증 소지자

Garmin 장착 기종 정비 경력 보유자

공통 사항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소지자

- 학사 학점 100점만점 환산점수 80점 이상

(외국학위 소지자는 학사학점 4.0기준 평점평균(GPA) 3.0 이상)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무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직원인사규정 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직원인사규정 제32조 상 정년에 도달하지 않은 자(60세 미만)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공인 영어 성적(다음 중 1개 이상) 기준 점수 이상 소지자

- TOEIC 700, OPIC Level IM1, TOEIC Speaking 120

- 국제교류 분야는 해당 없음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2

 

 

 

3. 근무조건

. 임용 시기 : 2025. 5. 1. 예정

. 채용 형태 : 6개월간 수습 직원으로 근무한 후, 직무수행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 직원으로 임용

. 채용 직급 : 정규 직원 임용시 교내 규정에 따른 경력을 산정해 일반직 9급 또는 기술직 9급으로 임용

. 급여 형태 및 임금수준: 연봉제 / 경력산정에 따라 상이하나 교육공무원 9급 수준

. 기타: 수습기간 중 4대보험 가입, 정식 임용 이후 사학연금 가입

. 복지혜택: 자녀 본교 입학시 장학지원, 가족수당 지급

 

 

4. 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5. 3. 27.() 17시까지(등기 우편 도착시간)

. 접수방법 : 등기 우편 발송(방문접수 불가) PDF파일 이메일 제출

 

 

5. 제출서류

. 제출서류

1) 필수 제출 서류

구 분

비 고

직원 채용 제출서류 목록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공개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학위증명서(학사) 1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 제출

학위증명서(석사 이상 학위별) 1

해당자에 한함

성적증명서(학사) 1

- 평점평균(GPA) 및 만점, 백분율 환산점수 기재

 

성적증명서(석사 이상 학위별) 1

- 평점평균(GPA) 및 만점, 백분율 환산점수 기재

해당자에 한함

자격증(면허증) 사본 1

해당자에 한함(자격증 소지 여부가 지원자격에 포함되어 있는 자에 한해 의무 제출)

근무 경력(재직)증명서 사본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 경력(재직)증명서에는 정규직 여부, 근무부서, 직무,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입되어야 함

-건강보험 가입 이력으로 경력을 인정하며, 재직경력은 서류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산정(미제출시 경력 미인정)

직무기술서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병적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

군필자

공인영어성적표

-해당자 및 기재된 시험에 한함

 

 

2) 부가 제출서류

 

구 분

비 고

IT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우대사항에 포함되어 있는 자격증 등)

해당자에 한함

관련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공고일 이후 제출처에 청주대학교기재하여 발급받은 것만 인정)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뒷면) 또는 장애인증명서 1

HSK(HSK 포함) 혹은 베트남어 자격증(OPIc, FLEX, TOPiV) 사본(유효기간 무관)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 제출방법 : 등기우편 제출(방문접수 불가) 및 이메일 제출

1) 등기우편: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본관 1층 인사총무팀(‘채용분야(ex. 항공정비)’ 기재)

2) 이메일 제출: 04210@cju.ac.kr

. 기타

1)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시 제출한 서류 원본 수령

2) 외국에서 학위 또는 경력을 취득한 자의 경우 해당 증명서 전체를 한글로 번역한 후 하단에 서명하여 각 증명서와 함께 제출. 추후 증명서와 번역본에서 사실과 다른 사항이 발견될 경우 채용 혹은 합격되더라도 이를 취소

 

6.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전형방법

일시

내용

채용 공고

2025. 3. 18.()~3. 27.()

-본교 홈페이지 및 사람인 등 게시

-접수 마감: 3. 27.(목) 17:00

-접수방법: 등기 우편(이메일 제출 포함)

1

서류전형

2025. 3. 28.() ~

2025. 4. 1.()

-서류전형 평가

2025. 4. 2.()

-합격자 확정(5배수 이내) 및 필기(실기)전형 응시 안내

2

필기(실기) 전형

2025. 4. 5.()

-국제교류: 원어면접으로 대체

-회계: 회계일반

-기획: 논술(대학 관련 주제)

-항공정비: 정비 실기

2025. 4. 8.()

-합격자 확정(3배수 이내) 및 인적성검사, 면접 응시 안내

-면접대상자 선정 기준: 서류전형 점수 및 필기(실기)전형 점수 합계 고득점자 순

인적성 검사

2025. 4. 8.()~4. 9.() 정오

-온라인 응시(한국인재평가개발원)

-합격여부를 가리지 않고 면접자료로 활용

3

면접

전형

경영진면접

2025. 4. 10.()~4. 11.()

-국제교류: 영어면접

-회계, 기획, 항공정비: 일반 면접

합격자 발표

2025. 4. 21.()

-임용후보자 발표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서류전형 가점 부여 대상

()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전형별 만점의 일정비율(10% 또는 5%)에 해당하는 점수 가점(, 전형별 점수가 만점의 40% 미만인 경우 가점 제외하며, 이외 사항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관련 조항 준용)

() 장애인 응시자: ‘장애인복지법시행령에 따라 서류전형 총점 가산점(5%) 부여

() 전형단계별 가점부여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부여함

() 가점 중복 인정 여부: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중 중복되는 경우 유리한 1개만 인정

2) 전형별 합격자 수: 서류전형은 5배수 및 필기전형은 3배수

. 세부 전형일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시 개별 연락 예정

. 각 차수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단계 전형 실시

 

7. 기타사항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각종 제출 서류의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원조사 및 결격사유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체검사(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 발행)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고된 전형 관련 일정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될 경우 사전에 유선으로 통보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미채용된 구직자 중 서류 반송 희망자에 한하여 원본제출물을 대상으로 180일 이내 절차에 따라 반송합니다.

. 적격 지원자가 3명 미만일 경우 공고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사무처 인사총무팀(043-229-808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대학교 총장

파일
작성자 인사총무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