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학사안내
- 수업
- 휴강/보강
휴강/보강
휴강/보강 절차 및 신청방법 안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강을 하고자 할때는 반드시 수강학생들과 사전협의한 후 해당사유 발생전에 휴강/보강내용을 포털시스템(http://portal.cju.ac.kr)에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절차
- 교원이 종합정보시스템(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 교수서비스 - 학부수업&성적 - 휴/보강신청)에 휴/보강 신청함.
- 소속 학과장/전공PD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승인함(종이로 휴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음).
- 소속대학장이 승인함.
- 소속대학장이 승인한 휴보강 신청내역은 전자출결시스템에 자동 반영되어 출석부 날짜가 변경됨.
- 보강실시함
- 보강결과보고서를 종이로 출력하여 학과장/전공PD 승인을 받은 후 단과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소속대학장의 승인을 받음
유의사항
- 휴강/보강은 수강학생들이 사전에 알 수 있도록 공지하여야 합니다.
- 보강은 가급적 휴강이 이루어진 강의실에서 진행합니다.
- 보강하는 시간을 학생들이 수강하기 편한 시간대로 편성하고 보강시간이 중복되어 수강이 곤란한 학생이 발생될 경우 추가로 보강을 실시해야 합니다.
- 휴강이 있을 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휴강/보강절차와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보강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또는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