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737
작성일 2025.02.24,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5학년도 시외버스 외부광고 대행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
입 찰 공 고(재 공 고 입 찰)2025학년도 시외버스 외부광고 대행업체 선정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2025학년도 시외버스 외부광고 대행업체 선정
2. 사업내용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외부 랩핑 광고 외 시외버스 활용을 통한 광고 3. 사업기간 : 2025. 03. 01. ~ 2026. 02. 28. 4. 사업예정금액 : 금110,000,000원 ※부가세 포함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서울·수도권 운행 버스노선 30대 이상 홍보 가능한 업체
※ 버스 운행 노선 증빙자료 제출 必
7. 입찰 참가 일정
가. 입찰등록: 2025년 3월 7일(금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나. 제안서발표(PT): 별도 통보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사업 내용 문의 : 청주대학교 대외협력실 대외협력팀 이우승(043-229-8011)
나. 입찰 진행 문의 : 청주대학교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8)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김미남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