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37
작성일 2024.11.29,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대학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2학기 HyFlex 강의실 구축 입찰(긴급) | |||||||||||||||||||||||||||||
입 찰 공 고(긴급)[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2학기 HyFlex 강의실 구축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공고 서류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2학기 HyFlex 강의실 구축 입찰
2. 사업내용 : HyFlex 강의실 구축(5개소) / [제안요청서] 참조
3.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0일
4. 사업예정금액 : 금669,450,000원 ※부가세 포함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대학(교) 유사 사업실적 3억원 이상인 업체
다.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라. “6 - 가 - 1)”호의 자격을 갖춘자를 공동수급체 대표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
7. 입찰 참가 일정
가. 현장설명회: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시방서, 도면 등 서류 열람으로 갈음함
나. 입찰등록: 2024년 12월 20일(금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다. 제안서발표(PT): 별도 통보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사업 내용 문의 : 청주대학교 교육혁신원 조일웅(042-229-8770)
나. 입찰 진행 문의 : 청주대학교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8)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김미남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