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742
작성일 2024.11.15,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특성화 학과(시각디자인학과) 교육용 컴퓨터(모니터) 구매 입찰(재공고) |
입 찰 공 고(재 공 고 입 찰)특성화 학과(시각디자인학과) 교육용 컴퓨터(모니터) 구매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기자재 물품규격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특성화 학과(시각디자인학과) 교육용 컴퓨터(모니터) 구매
2. 물품내역 : 모니터 45대 / 물품규격서 참조
3. 예산금액 : 금38,205,000원 ※부가세 포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5. 납품기한 : 계약 후 10일 이내
6.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소재지가 「청주시」 내에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 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7. 입찰 참가 일정
가. 입찰등록: 2024년 11월 21일(목요일) 11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나. 입찰일시: 2024년 11월 21일(목요일) 11시 30분 청석관(본관) 316호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물품 사양 문의 : 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서진수교수(043-229-8703)
지방대학활성화사업단 전다빈(043-229-7647)
나. 입찰 진행 문의 :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8)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김미남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