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70
작성일 2024.09.26,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5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 임대 입찰(긴급) |
입 찰 공 고(긴급)2025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 임대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2025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 임대
2. 사업내용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실기 평가시스템 운영, 실기·면접평가 운영 장비 임대
3.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02. 28.
4. 사업예정금액 : 금18,000,000원 ※부가세 포함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제14조, 15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나. 최근 3년 이내 대학 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운영 용역 실적[단일계약 1,500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을 보유한 업체
다. 온라인(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환경 지원)환경 지원 개발 및 서비스 가능한 업체
라. 평가 관련 장비 임대 가능 업체
마. 입학관리시스템과 데이터 연동 가능 업체
바. 코로나19 질병 감염 대비하여 실기 방식이 변경 될 경우 온라인 평가시스템 대체 가능 업체
7. 입찰 참가 일정
가. 입찰등록: 2024년 10월 7일(월요일) 11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나. 제안서발표(PT): 별도 통보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사업 내용 문의 : 청주대학교 입학처 입학관리팀 정수현(043-229-8034)
나. 입찰 진행 문의 : 청주대학교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8)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김미남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