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
제목 | 2024-하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및 1차 폐강교과목 안내 | ||||||||||||||||||||||||||||||||
Ⅰ. 폐강 과목 안내
Ⅱ. 폐강 유보 과목 안내
Ⅲ.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
1. 수업기간 2024. 7. 1.(월)~7. 19.(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2024-1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가.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나. 재학기간 중 계절학기 학점은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하며, 건축학과는 20학점까지 취득 가능 함
4.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2차 신청 기간) 가. 수강신청 기간 * 2차: 2024. 6. 7 .(금) 10:00~6. 12.(수) 16:00 【6일간】 나. 수강신청은 신청 기간내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수강신청 해야 함 다. 수강신청 사이트 ( https://sugang.cju.ac.kr/) 라. 개설강좌리스트-과목의 [신청]버튼 클릭 - 수강신청 내역리스트에 신청내역 확인 ※여러 과목 신청 시 ‘라’항 반복마. 수강 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의 수강신청 2024년 8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이 불가한 경우만 신청 가능 바. 1차 수강신청 후 폐강된 교과목의 수강 신청자는 2차 수강신청 기간에 다른 교과목을 수강신청
5.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 나.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 변경‧취소 방법: 신청서(학교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6.28.(금)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 변경 및 취소 신청이 절대 불가
가. 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4. 6. 18.(화)~6. 19.(수) 09:00~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바.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 사.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교과목은 인원 상관없이 개설
아. 2024. 7. 1.(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함
7. 문의사항 가. 계절학기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나. 현장실습 개설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다.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229-8104, 8105 |
|||||||||||||||||||||||||||||||||
파일 | |||||||||||||||||||||||||||||||||
작성자 | 김지영 (교양대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