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2024학년도 청주대학교 홍보인쇄물 7종 제작업체 사업자 선정 | |||||||||||||||||||||||||||||||||||||||
입 찰 공 고
2024학년도 청주대학교 홍보인쇄물 7종 제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공고하오니 내용을 잘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입 찰 명 : 2024학년도 청주대학교 홍보인쇄물 7종 제작업체 사업자 선정 2. 사업금액 : 금245,000,000(금이억사천오백만원)-VAT포함-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대학, 관공서, 기업의 홍보인쇄물(브로슈어,캘린더,소식지,모집요강 등)을 1억원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홍보·인쇄물 디자인 전문업체. 5.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24. 1. 8(월) 14:00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 발표일 : 접수 후 별도 통보 6. 문의처 가. 제안서문의: 대외협력실 대외협력팀(043-229-8011,2) 윤우현 나. 입찰문의: 사무처 경리구매팀(043-229-8088) 송영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