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청주대학교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및 연계 추적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긴급)입 찰 공 고
청주대학교 2023학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및 연계 추적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 찰 명 : 청주대학교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및 연계 추적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2. 사업예정금액 : 금40,000,000원 (금사천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23. 12. 31. 4. 제 안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적용. 2)「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사업자 3) 컨설팅이 가능한 업체로서 사업계획서의 만족도조사, 기획, 실행, 교육, 평가, 연구 등 제반 능력 갖춘 업체 4)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에 4년제 대학교를 대상으로 하여 유사 사업 실적이 2건 이상 업체 (단일용역 계약실적이 \20,000,000 이상에 한하며, 실적증명원 제출건에 한하여 실적 인정) 5)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식 7)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3. 9. 15.(금) 11:00까지(청석관 1층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보 입찰문의 - 경리구매팀 송영미(☎ 043-229-8088)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