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409 작성일 2023.05.11,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비즈니스대학 냉난방설비 보완공사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청주대학교 비즈니스대학 냉난방설비 보완공사

. 공사내용 : 설계도서 참조

. 공사기간 : 착공후 ~ 2023.08.25.

. 기초금액 : 166,375,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기계가스설비공사업중 기계설비공사를 주력분야로 등록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 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 충청북도인 업체.

 

4.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 2023518(목요일) 10시까지, 청석관(본관)1층 구매관리팀(경리구매팀)

. 입찰일시 : 2023518(목요일) 1030,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1회 기성 지급.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1.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국민건강보험료(1,108,773), 노인장기요양보험료(111,891), 연금보험료(566,706),산업안전보건관리비(3,562,882)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고용보험료,환경보전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2. 문의

. 공사내용관련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7)

. 입찰진행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5. 11.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