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941 작성일 2023.03.28,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일반
제목 [ProQuest] 4월 RefWorks 온라인 이용 교육 일정


4월 ProQuest / RefWorks 온라인 교육 일정
 
Refworks Q&A 세션과 영어로 진행되는 RefWorks 교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 일정 확인하기
  
 
4월 ProQuest/RefWorks 온라인 이용 교육
구독 DB 이용증진을 위하여 전체 구독기관 대상 Public Webinar를 진행 하오니, 기관 내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포스터나 공지 작성 시 표에 기재된 URL 주소를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RefWorks 이용자 대상 온라인 Q&A 교육
4/18 (화) 10시에 RefWork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질의 응답 전용 세션을 진행합니다. 해당 교육은 RefWorks 기본 이용 안내가 아닌, RefWorks 사용 과정에서 궁금했던 점을 질의하고 응답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더 알아보기
 
이용자 대상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유용한 자료
 
▪ AVON 학술동영상 컨텐츠와 함께 Level up learning!
 
AVON 페이지에 Interaction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Interaction기능은 교수 학습과정에서 동영상 컨텐츠를 활용하여 퀴즈, 설문조사, 이해도 체크, Discussion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Interactive한 교수 학습 활동을 지원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AVON 한국어 LibGuide 페이지 안내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 신학기 자료검색 ChatGPT말고 ProQuest DB에 물어봐 교육 영상
 
과제 및 보고서를 쓰기위해 ChatGPT를 활용하고 계신가요? 이번 교육 영상에서는 KERIS 컨소시움을 통해 제공되는 ProQuest DB에 대한 맛보기 시연 및 ChatGPT가 아직 내 과제를 대신 해줄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안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동일한 교육 내용을 실시간으로 듣고 싶으신 경우 4월 4일 오전 10시 Public 온라인 이용교육을 통해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문의하기
 
ProQuest -
ProQuest YouTube ProQuest Twitter ProQuest LinkedIn ProQuest Facebook

※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혹은 해당 게시글 을 확인해주세요.
※ 도서관 홈페이지 / 해당 게시글 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파일
작성자 김연수 (학술정보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