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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00 작성일 2023.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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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새천년종합정보관 조도환경개선 전기공사(긴급)

입 찰 공 고 (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청주대학교 새천년종합정보관 조도환경개선 전기공사(긴급)

. 공사내용: 시방서 참조

1) 1285*320*50w : 395set

2) 다운라이트 6인치 : 660set

3) 다운라이트 8인치 : 40set

.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 23. 2. 15.까지

. 기초금액: 66,800,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 청주시인 업체.

 

4. 현장설명회,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 현장설명회를 대신하여 202313015시까지 담당자 메일 KS제품인증서 1부 및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 각 1부를 송부하여 확인받아야 함

(미확인자는 입찰 참가 제한)

. 입찰등록 : 2023131(화요일) 10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

. 입찰일시 : 2023131(화요일) 10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전기공사업 면허증 또는 면허수첩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KS제품인증서 1부 및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 제품별 각 1.(제품전부)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및 중도금 없이 공사완료 및 준공검사후 전액 지급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1.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1,520,323)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2. 문의

. 공사내역관련 문의 : 시설운영팀 강유신 (043-229-8099)

. 입찰진행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 25.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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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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