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5732 작성일 2022.12.19,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와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와 등록금 납부를 안내합니다

# 추가 수강신청 유의사항 : 수강신청인원이 수강인원기준과 같은 경우 추가 수강신청 불가함(첨부파일 개설교과목 현황 참고)
  가. 교양선택 추가 신청 불가 과목 : 공연예술과일상생활, 광고로배우는아이디어발상법
  나. 단, 교양필수 과목 중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신청 가능함
       - English 1, English 2

 

1. 수업기간 2023. 1. 2.() ~ 1. 20.()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

  

4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

  나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납부기간 : 2022. 12. 20.() ~ 12. 21.() 09:00 ~ 16:00 2일간

  라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5.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가.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30.(오전 11시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나. 신청서를 01360@cju.ac.kr로 보내고 학사지원팀(043-229-8025)으로 연락바람

 

6. 등록금 환불

  가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등록금 환불 절차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2023. 1. 2.(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7. 계절학기 수업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8.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라며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