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제목 |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등록금 납부 기간 안내 |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최종 수강강신청 결과 폐강과목 및 등록금 납부를 안내합니다.
# 폐강 교과목(수강신청인원 미달) : 북한학, 군사학세미나
1. 수업기간 : 2021.07.01.(목) ~ 07.21.(수)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등록한 재학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충북지역대학교 이러닝강좌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4. 등록금 납부기간 가. 2021.06.22.(화) ~ 06.24.(목) 09:00 ~ 16:00 【3일간】 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에 납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고지서 개인별 가상계좌 확인 다. 납부금액 : 1학점당 85,000원 * 개인별 신청학점
5.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 2021년 8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6. 최종 수강신청 기간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 : 계절학기 시작전 6.30.(수) 오전11시까지만 신청서(홈페이지-소통공간-
7. 창업교육센터(229-8825), 융복합교육센터(229-8776), 특성화혁신지원센터(229-8079), 학사지원팀(229-8026)에서 개설한 자유선택 과목은 개설전공/부서에서 신청서를 접수받은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8.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 043-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043-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 8105
9.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