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출결시스템, 휴강/보강, 공결허가신청에 대하여 홈페이지 게시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수업 - 전자출결, 휴강/보강, 공결허가
2. 전자출결 가. 에델바이스에서 온라인수업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업의 담당교수가 해당주차 수강종료일 이후 전자출결시스템((https://attend.cju.ac.kr/)에 출결을 입력합니다. 나. 학생들 전자출결 확인은 전자출결시스템(https://attend.cju.ac.kr/) 또는 전자출결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 전자출결 앱의 음파출결시스템은 오프라인 수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출결시스템은 포털시스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합니다. 바. 수강변경기간에 수강변경을 했을때 이미 수업이 진행된 경우(오프라인, 실시간화상강의) 결석처리 될 수 있습니다. 담당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 사. 에델바이스와 전자출결시스템은 별개 시스템으로 에델바이스 출결이 전자출결시스템에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담당교수님께서 전자출결시스템에 개별 입력해야 출결이 반영됩니다.
3. 공결허가 가. 「학생공가처리에관한내규 및 수업관리지침」, 「코로나19 대상자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여 공결허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코로나19관련하여 격리된 경우 격리해제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 공결사항이 발생시 담당교수에게 먼저 연락하여 출석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