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4078
작성일 2022.05.11,
카테고리 | 일반 |
---|---|
제목 | 5월 12일 추가 모의토익 호실 배정 안내 |
5월 12일 모의토익을 신청한 학생 분들께선 첨부되어 있는 엑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이 배정받은 호실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엑셀파일에 기재되어 있는 이름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일부 가려져 있기 때문에, 학번을 이용하여 본인의 호실을 확인하십시오. 시험일시: 5월 12일 시험시간: 오후 6시 30분~오후 8시 30분 *6시 30분부터 답안지 작성이 아닌 듣기평가(LC)가 실시됩니다. 최소 10분 전에 도착하여 답안지 작성을 하십시오. 준비물: 검은펜(컴퓨터 사인펜 등), 필기구, 수정테이프, 신분증 학생들의 준비에 따라 시험 시간은 4~5분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늦게 시작하면 그만큼 늦게 끝남). 학생 여러분들은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43-229-8781 |
|
파일 | |
작성자 | 이지원 (의사소통교육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