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석학원, 옛 비대위 고소·고발 모두 취하

청석학원, 옛 비대위 고소·고발 모두 취하

이사회, 대승적 차원 결단-학내 구성원 화합해야

정성봉 청주대 총장 건의 받아들여

 

학교법인 청석학원(이사장 김조한)이 청주대 문제 해결을 위해 대승적 결단을 내렸다. 

청석학원은 청주대 옛 비대위 관계자들을 상대로 한 고소·고발을 모두 취하하거나 더 이상 소송을 진행하지 않겠다고 19일 밝혔다. 

청석학원은 현재 석우 김준철 전 학원장 동상 훼손과 관련한 형사소송과 업무방해 손해배상 소송 등 4건의 민사소송을 진행중이다. 

청석학원은 이 같은 소송 중 법원에 계류중인 형사사건에 대해서는 탄원서를 제출하고, 나머지 민사소송은 모두 취하하거나 소송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이날부로 모든 소송이 마무리됐다. 

학교 측도 청석학원의 소 취하와 소송을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에 따라 2명에 대한 월급 압류 조치를 해제했다. 

청석학원 측은 학교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대승적 차원의 소취하 등이 필요하다는 정성봉 청주대 총장의 의견을 받아들여 이같이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석우 김 전 학원장 동상 훼손과 관련, 고발인인 이사장은 물론 김윤배 이사의 어머니이자 김 전 학원장의 미망인도 2심 형사사건이 진행중인 비대위 관계자들을 선처해달라는 탄원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이와 관련 청석학원 이사회는 청주대학교가 극심한 혼란기를 벗어났다고 하지만 3년째 재정지원제한대학에서 탈피하지 못하고 있다이제 모든 고소·고발 사건을 취하하거나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한 만큼 구성원은 학교 발전에 매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청주대학교가 중부권 최고 명문대학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재정·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