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무분규·무파업 노사공동선언

청주대, 무분규·무파업 노사공동선언

 

청주대 노조 545일만에 쟁의행위 종료
대학 정상화 청신호-상생 파트너십 구축
 
청주대학교(총장 김병기)노사가 학교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으면서 대학이 정상화됐다.
 
 
청주대는 14일 오전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김병기 총장과 박용기 노조지부장, 대학 구성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협상 타결에 따른 우수인재 양성과 대학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사공동 선언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청주대 노사 양측은 대학의 발전과 상호신뢰 구축을 위해 건전한 노사문화를 성실히 이행하는 등 무분규·무파업을 골자로 한 공동선언문에 서명했다.
 
노사는 또 청주대가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중부권 최고의 명문대학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노사는 이날 단체협약 체결에 따른 화합과 상생의 파트너십을 구축, 앞으로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등 대학 정상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학교 측은 직원의 고용안정과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노조는 대학행정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학생이 행복한 대학실현을 위해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청주대 노사가 공동선언문 발표와 함께 단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지난 20148월부터 시작된 노조의 쟁의행위는 545일만에 종료됐다.
 
김병기 총장은 이제 노사가 단체협약에 합의한 후 대학발전과 상호신뢰 구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한 만큼 대학이 정상화됐다고 볼 수 있다앞으로 재정지원제한대학 탈피를 위해 모든 구성원의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청주대 김병기(왼쪽)총장과 박용기 지부장이 14일 오전 학내에서 노사공동 선언식에 합의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