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창의인재양성사업단 전시회

청주대 창의인재양성사업단 전시회

다음달 2-10일 숲속 갤러리에서 전시

‘Black&White Project Show’전 개최  

청주대학교(총장 김병기)는 다음 달 2일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숲속 갤러리(옛 도지사 관사)에서 ‘Black&White Project Show’ 개막식을 가진 뒤 10일까지 전시회를 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청주대 크리에이티브콘텐츠기반 창의인재양성사업단(CK-1)이 개최하고 교육부가 지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지방대학 창의 인재 양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Black&White Project’흑백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다라는 테마를 갖고 흑백의 관점을 색, 형태, 환경, 시선으로 분류한 뒤 사고의 확장을 통해 기존 영역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흑백의 의미를 발견하는 프로젝트다. 

학교 측은 이번 전시를 위해 문화콘텐츠학과, 국어국문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을 작업에 참여시켰다. 

학생들은 각 팀별로 주어진 소주제를 중심으로 기존의 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창의적인 해석과 접근법으로 보다 다양하고 의미 있는 결과물을 제시했다. 

김성일(문화콘텐츠학과 교수)사업단장은 참여 학생들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등 적극적인 열정에 따라 전시회라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전시회가 성공적인 특성화 융복합 교육모델 탄생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 크리에이티브콘텐츠기반 창의인재양성사업단은 지난 2014년 교육부 대학 특성화 사업에 선발돼 각종 프로젝트를 수행 중에 있다. 

사진설명-청주대 창의인재양성사업단이 주최하는 전시회에 참여할 형태 팀학생들이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