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대성여상 취업프로그램 지원

[ 청주대, 대성여상 취업프로그램 지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신입사원이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매너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16일 청주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이 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신입사원이 알아야 할 비즈니즈 매너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청년 고용지원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마련된 가운데 이날 19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복장 예절과 올바른 인사법, 전화 받는 법 등 기본적이지만 간과할 수 있는 업무 예절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김현주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취업지원부장은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지원으로 사회생활에서 필요한 예절에 대해 알 수 있었다특히 비대면 비즈니스 매너와 대면 비즈니스 매너의 사례를 통해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천미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지역청년 고용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대성여상 학생들을 만날 수 있었다앞으로 취업 준비가 필요한 지역 청년들을 찾아 다양한 고용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주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교내 에델바이스 비교과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16일 청주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학생 190여 명을 대상으로 취업을 지원하는 특강을 진행했다.

☞한국대학신문 기사 바로가기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