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교양대학, ‘CLAP Palette’ 전시회

청주대 교양대학, ‘CLAP Palette’ 전시회 ]

라이프아카데미내수읍 그림 꽃길 벽화 봉사 등 성과 전시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교양대학 라이프아카데미(CLAP)는 2023년 CLAP5(담임교수 이종선)의 ‘CLAP Palette’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청주대 교양대학 새천년종합강의동 1층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지난 1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미래 비전을 탐색하고선별된 도서를 탐독한 후 독서 토론회 진행학생 주도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얻은 성과를 공유하고 전시했다.

 

이범석 청주시장하민철 청주대 교양대학장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내수초등학교 담장 100M의 내수 그림 꽃길’ 벽화 봉사프로젝트 수행인문𐤟과학𐤟예술의 융복합을 통한 다양한 지역문제 발굴 및 해결안적정기술 발굴영동군 송호 야영장 캠핑장 서비스디자인 개선 아이디어 개발 등의 성과를 발표했다.

 

이범석 시장은 내수읍 그림 꽃길 벽화봉사 활동은 내수읍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공동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를 발견해 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라며 “CLAP 프로그램은 지역에 기여하는 리더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대학은 물론 청주시도 함께 성장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며새로운 도전과 다양한 시도를 하는 청주대학교 CLAP의 활동을 청주시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동원육영재단의 후원으로 기획된 청주대학교 라이프 아카데미 프로그램(CLAP)은 독서 중심 전인교육 프로그램으로서 독서 토론 및 사회 각층의 전문가 강연지역사회 문제 발굴 및 해결안 제시 프로젝트 활동단체봉사 활동을 통한 미래 인재 양성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이며 올해 CLAP5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교양대학 라이프아카데미 5기 학생들과 이범석 청주시장하민철 교양대학장 등이 ‘CLAP Palette’ 전시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충청매일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