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충북 산·학·연·관 혁신대상 청주시장賞

 

[ 청주대, 충북 산···관 혁신대상 청주시장]

GTEP사업단, 산학협력 통해 인성 분야 기여 공로 인정


충청북도 산학연관 혁신대상 행사 후, 청주대학교 GTEP사업단 이재영단장과 대표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GTEP)‘2023 3회 충청북도 산···관 혁신대상에서 청주시장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CJB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충청북도 산···관 혁신대상은 산···관 네트워크 구축 및 교류·협력·융합·문화 촉진, 지역혁신 등에 기여한 유공자 및 유공단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이다.

 

청주대학교 GTEP사업단은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실습이나 산학활동, 취업 등에 기여한 실적이 인정돼, 인력 양성 분야에 청주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재영 청주대 GTEP사업단장(무역학과 교수)청주대학교 GTEP사업단은 2021년부터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지역 중소기업과의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수출업무 등에 대한 지원활동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비즈니스 및 무역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학업과 현장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온 청주대학교 GTEP 참여 학생의 열정과 노고가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청주대 GTEP사업단은 대학이 지역 성장의 견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충청북도 산학연관 혁신대상 행사 후, 청주대학교 GTEP사업단 이재영단장과 대표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중부매일 기사 바로가기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