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기말고사 기간 ‘간식 나눠주기’

[ 청주대, 기말고사 기간 간식 나눠주기 ]

총학생회, ‘럭키박스간식 500개 재학생 전달 학우 격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023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학생을 위한 간식 나눠주기 행사를 전개했다.

 

청주대 총학생회와 총대의원회, 동아리연합회는 대학 중문 신한은행 앞에서 간식 나눔 행사를 8일 오전에 진행했다. 이날 학생 중앙자치기구는 젤리와 음료, 쿠키 등이 들어있는 럭키박스’ 500개를 재학생들에게 나눠주며 학업에 지친 학우들을 격려했다.

 

또 비즈니스대학과 인문사회대학, 공과대학, 사범대학, 보건의료과학대학, 직할학부 학생회는 각 단과대학별로 기말고사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차천수 청주대 총장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험 기간 동안 밤늦도록 공부하는 학생들을 보니 대견하다라며 열심히 공부한 만큼 이번 기말고사를 잘 치르고, 한 학기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권영 총학생회장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공부에 여념이 없는 학우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코로나19 팬데믹이 마무리되면서 학생을 위한 각종 문화행사도 점차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만큼, 학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천수 총장은 이날 간식 나눔 행사를 마친 후 교직원 식당에서 중앙자치기구 학생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청주대는 16년째 중간고사 기간과 기말고사 등 연간 4회에 걸쳐 간식 나눠주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가 8일 오전 대학 중문에서 2023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학생을 위한 간식 나눠주기 행사를 전개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이 학생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며 학업에 지친 학우를 격려하고 있다.


☞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 뉴스1 기사 바로가기
☞ 충청타임즈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