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성공 위해서는 프로의 마인드를 가져라”


[ “성공 위해서는 프로의 마인드를 가져라” ]

개방적 사고로 어려움을 도약의 기회로 삼아라강조

왕종준 한신비텍 대표, 청주대 명사 특강


왕종준 ㈜한신비텍 대표가 23일 오후 청주대학교 청암홀에서 명사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왕종준 한신비텍 대표는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해외로 눈을 돌려 안목을 넓히고, 프로가 되고자 하는 마인드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022학년도 2학기 명사 초청 특강 열한 번째 강사로 왕종준 한신비텍 대표를 초청, 23일 오후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왕종준 대표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마음껏 꿈을 펼쳐라란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하면서 젊은 시절 직장생활을 하면서 희망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한다면 불가능한 일은 없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라며 그런 생각이 한신공영직원으로 입사했을 때 비즈니스 성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고 말했다.

 

왕 대표는 나의 분야에서 프로가 되기로 결심했고, 당시 월급의 절반 가량을 비즈니스를 위한 자기계발에 활용했다라며 그 결과 1980년대 당시 수많은 계약과 실적을 달성해 상상도 못할 인센티브를 받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왕 대표는 이어 한신공영에서 얻은 비즈니스를 자산으로 한신비텍을 설립했고, 해외시장을 공략한 것이 주요 성과로 작용했다라며 현재는 친환경제품 생산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탄소 제품 및 대용량 고품질의 전기보일러 생산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학창시절 외국 인맥을 넓히면서 미래의 비즈니스를 대비하는 발판을 만들고, 자신의 적성을 살려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고 당부하는 왕종준 대표는 우리 삶에서 기회는 무궁무진하니 한계에 도전할 것을 당부했다.

 

그는 또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열정적이고 개방적인 사고를 갖고, 어려운 시기를 오히려 도약의 기회로 삼는다면 학생 여러분의 미래는 희망찰 것이다고 덧붙였다.

 

왕종준 대표는 청주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1979년 한신공영에 입사했다. 이후 그는 2007한신비텍을 설립했으며 현재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왕 대표는 대한민국 ROTC 15기 중앙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신비텍은 산업용 보일러 전문 제조업체로, 국내 역사와 전통으로 최다의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진국의 국제 표준 제조기술에 의한 새로운 고성능 제품의 개발을 주도하는 등 명실공히 산업용 보일러 전문 제조회사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설명 : 왕종준 한신비텍 대표가 23일 오후 청주대학교 청암홀에서 명사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