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대표-청주대소개-학교소개-청주대홍보관-청주대뉴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광고홍보전공 ‘제20회 광고제’ 성료


[ 청주대, 광고홍보전공 20회 광고제성료 ]

제너시스 BBQ 그룹 2천만 원 기탁학생 200여 명 참여 경합


청주대와 제너시스 BBQ 그룹이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제20회 광고제’ 성공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20회 광고제17일 오후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진행됐다.

 

청주대는 이날 2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제20회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제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청주대는 이번 광고제에서 ‘BBQ 그룹의 ESG 경영의 새로운 롤모델 제시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하는 BBQ 마케팅 전략이라는 두 개의 연구주제를 설정했다.

 

이번 광고제에 참여한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은 기획서(18)와 홍보 동영상(14), 만화애니메이션전공 학생은 BBQ를 주제로 한 일러스트레이션(19) 3개 부문에 대해 참여했다. 시상은 부문별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프리젠터상으로 나눠 진행됐다.

 

청주대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은 이번 광고제를 계기로 2학기에 진행되는 연합제에서 중부권 대학을 참여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오전 청주대와 제너시스 BBQ’ 그룹은 ‘2022년 미디어콘텐츠 광고 연합제의 성공적인 운영과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차천수 총장과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은 이번 광고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청주대학교에 학생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차천수 총장은 고객의 삶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윤홍근 회장님의 기업가 정신과 우리대학의 교육철학이 많은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라며 윤 회장님이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하신 것처럼 우리대학도 지역과 나라를 위한 소중한 인재를 키우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찬석 교수(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PD)코로나와 싸워 이기며 스무 번째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서 우리 학생들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기량이 많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치킨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2025년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운영으로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세계 1등 기업을 꿈꾸는 치킨업계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와 제너시스 BBQ 그룹이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20회 광고제성공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