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기술사업화 진흥 위한 업무협약

 

[ 청주대, 기술사업화 진흥 위한 업무협약 ]

산학협력단, 한걸음()·()이수아이피센터 특허 법률상담 등 진행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7일 오전 대학 미래창조관에서 한걸음(주)·(주)이수아이피센터와 ‘기술사업화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산학협력단은 한걸음()·()이수아이피센터와 기술사업화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주대와 한걸음(),()이수아이피센터는 기술사업화 진흥을 위해 관련 연구 및 공동 프로젝트 수행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특허법률 상담 및 컨설팅 기술사업화에 필요한 우수 인재 육성 및 학생 취업 기회 제공 등을 위해 유기적인 산학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한걸음()는 현재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품과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강소기업으로, 이번 협약 통해 회사의 IP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특히 협약주체와의 업무협력를 통해 스마트폴시스템(Hi-Pole)’전동보장구‘, ’IoT충전스테이션(Hi-DPC)’ 특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자사 기술 보호와 신사업 분야 특허기술 분석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수국제특허법률사무소(대표 변리사 김정수)25여 명의 변리사 등 지식재산전문가로 구성된 IP 전문회사로, 특허, 실용신안, 상표 및 디자인 등 지식재산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국제특허법률사무소 김정수 대표변리사는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사업화 연계기술개발 지원사업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신사업 창출을 위한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7일 오전 대학 미래창조관에서 한걸음()·()이수아이피센터와 기술사업화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