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CJU-Talents Bank 경진대회’ 개최

 

[ 청주대, ‘CJU-Talents Bank 경진대회개최 ]

경력 포트폴리오·자기소개서 작성 등 실전 취업준비 지원

제2회 ‘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 포스터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2022년 취업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실전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는 제2‘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는 오는 27일부터 내년 19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으며, 청주대 학생역량 종합 지원 시스템인 에델바이스 내 취업 이력 작성 프로그램 Any-CDP와 실시간 취업 연계 시스템인 CJU-Talents Bank를 활용해 진행된다.

 

이번 경진대회는 Any-CDP 프로그램의 경력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CJU-Talents Bank에 작성한 취업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취업의 과정을 미리 경험하는 실전 취업 준비 활동을 지원한다.

 

취업의 첫 관문인 서류전형 과정을 준비하고, 지원하는 과정의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하며, 수상자는 향후 CJU-Talents Bank 채용 진행 시 우선적으로 추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하는 학생은 전문 취업 상담가의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작성자 15명은 상장과 상금을 수여 받게 된다.

 

또한, 우수작성자 15인의 자기소개서는 향후 취업 준비 학생에게 예시로 제공해 참고할 수 있도록 청주대학교 에델바이스에 등록된다.

 

서광현 산학협력부총장은 “2022년을 맞아 학생들의 취업 준비를 적극적으로 도와주기 위해 이번 경진대회를 기획했다라며 실전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경진대회인 만큼 많은 학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주대는 온라인을 활용한 취업 준비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빈틈없이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설명 : 2‘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포스터 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