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지역 청년 취업 지원 나섰다’

[ 청주대, ‘지역 청년 취업 지원 나섰다’ ]

일자리플러스센터, 대성여상 학생 면집 지원 프로그램 성료


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면접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창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역 청년의 취업 지원을 위해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3학년 대상으로 면접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면접 지원 프로그램은 취업을 앞둔 총 100명의 3학년 학생을 20명씩 5개 반으로 나눈 후 취업의 최종 관문인 면접 준비를 실전처럼 경험하고, 예비 직업인으로서의 기본적인 예절을 교육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박사향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취업지원부장은 지금 우리 학생들은 3년간 노력의 성과를 면접이라는 관문을 통해 결정되는 중요한 시기다라며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지원으로 우리 학생들의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앞으로 1, 2학년 학생들의 조기 진로에 대한 지원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부센터장)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통해 청년 취업에 대해 지역과 함께 노력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라며 향후 취업 준비에 소외되는 청년들을 찾아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주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의 진로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청년을 언제든지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 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면접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