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다날유니펀과 소셜멘토링 서비스 제휴


[ 청주대, 다날유니펀과 소셜멘토링 서비스 제휴 ]

졸업 후 단절된 선·후배 간 네트워크 회복···기부문화 활성화 기대


청주대학교는 통합결제 전문기업 다날의 사내벤처기업인 다날유니펀과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통합결제 전문기업 다날의 사내벤처기업인 다날유니펀유니펀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다날유니펀이 제공하는 유니펀서비스는 재학생과 졸업생이 익명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이를 통해 졸업 후 단절된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회복하고 선의의 조언을 주고받을 수 있는 소셜멘토링 서비스이다.

 

청주대는 다날유니펀과 제휴를 통해 청주대학교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비롯한 기부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회원이 휴대폰, 신용카드, 상품권, 신용카드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손쉽게 기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날유니펀은 서비스 내 제공되는 상품권몰, 크라우드 펀딩, 재능마켓을 통해 이루어지는 거래액의 2%~0.5%를 회원 모교에 발전기금으로 제공해 기부의 선순환 구조를 제공하고,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청주대 동문이 유니펀 회원 가입 시 1천 원의 발전기금을 대학 측에 추가로 기탁하기로 협약했다.

 

또 대학 발전기금 기부 참여 시 기부 금액의 50%(최대 1만 원)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331일까지 진행해 개인의 소액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청주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동문이 대학 생활을 추억하며 소통할 수 있기를 바라고, 동문의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날유니펀 관계자는 청주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유니펀을 통해 소통하고 선의의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회원들이 직·간접적인 기부 문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니펀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로그인, 커뮤니티 참여 등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커피 쿠폰, 무상 포인트를 받아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 회원 혜택에 집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통합결제 전문기업 다날의 사내벤처기업인 다날유니펀과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