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제목 | 정비교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
---|---|---|---|---|---|---|---|---|---|---|---|---|---|---|---|---|---|---|---|---|---|---|---|---|---|---|---|---|---|---|---|---|---|---|---|---|---|---|---|---|---|---|---|---|---|
정비교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부문 및 지원자격
2. 전형일정 및 방법
※ 직원 공개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근무조건
4. 담당 업무
5. 채용절차
※ 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 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부(필수) 2) 전문대학·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각 1부(필수) 3)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필수) 4) 항공종사자 자격증명(항공정비사) 사본 1부(필수) 5) 3년 이상 항공정비 경력증명서(‘항공정비’ 이력이 확인되어야 함)(필수) 6) 3년 이상 교육경력증명서(강사이력, 교수이력, 교관이력 (군의 경우 경력증명서 포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필수)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등기 우편으로만 가능 ※ 등기우편 수신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우편번호: 28503) ※ 2023. 7. 3.(월) 오후 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기재사항: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정비교관)』이라고 반드시 명시 ※ 지원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음
7. 기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법」제11조제3항이 정한 기간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동법 제11조제3항에서 정한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총무팀(043-229-80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6월 22일
청주대학교 총장 |
|||||||||||||||||||||||||||||||||||||||||||||
파일 | |||||||||||||||||||||||||||||||||||||||||||||
작성자 | 인사총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