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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4443 작성일 2023.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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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3-동계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수강신청(변경) 안내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강좌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수강신청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4. 1. 2.() ~ 1. 22.()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2023-2학기 등록한 재학생 전체

3.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재학기간중 총15학점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인정) 

4.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수강신청 기간
      * 1: 2023. 11. 27.(월) 14:00~ 11. 30.(목) 17:00(월~수는 23:00까지 가능)

* 2: 2023. 12. 11.() 10:00 ~ 12. 15.() 16:00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https://sugang.cju.ac.kr/)에서 수강신청 해야 함

  개설강좌리스트  과목의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신청되고 하단 수강신청 내역리스트에 신청내역이 보여짐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다)항을 반복하면 됨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2024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하면 됨

5.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함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소통공간 공지사항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12.29.()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 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6. 개설강좌: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강좌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며, 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단,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강좌는 인원 상관없이 개설함

7.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 학생 등록금: 1학점당 85,000

  나.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등록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3. 12. 19.()~12. 20.()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바람

8. 등록금 환불

. 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 등록금 환불 절차: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 접수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 2024. 1. 2.()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9. 계절학기 수업 문의: 학사지원팀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상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파일
작성자 윤미덕 (학사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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