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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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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입찰 |
입 찰 공 고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2. 사업예정금액 : 금 270,000,000원(일금이억칠천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23년 2월 28일
4. 제 안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최저가 낙찰제/직찰
6.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에서 본점 소재지가 충청북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마.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함.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의거 대기업은 입찰 참가를 제한함. 바. 투찰 전 제조사·공급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기재된 성능 사양에도 불구하고 개발이 진행되는 “괴산군 스마트시티 대중교통 관제플랫폼”의 성능 수준에 부합하도록 기술지원 및 보완기술을 물품사양검토확인서를 제출하여 제안해야 한다. * 본 과업지시서의 일반사항, 특수조건, 납품내역 및 세부규격 등에 대해 확인 후, 입찰공고문 [붙임5] 확인서 및 [붙임6] 물품사양검토확인서를 사업부서 담당자 메일(woohj@cju.ac.kr)로 2022. 9. 2(금), 18:00까지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 입찰참가등록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하거나 사양이 적합함을 확인받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제외하고 개찰함. * 메일 발송 후 사업부서에 수신여부를 확인(☎043-299-7380)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을 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확인받은 확인서 및 물품사양검토확인서는 계약 시 원본제출)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 2022년 9월 7일(수) 14:00까지/ 경리구매팀 ※ [붙임5] 확인서, [붙임6] 물품사양검토확인서 사전송부 : 2022년 9월 2일(금) 18:00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본관 1층 청석홀 나. 입찰집행일시 : 2022년 9월 7일(수) 14:30부터/ 경리구매팀
8. 현장설명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고 과업지시서로 대체하며,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를 작성하여 적합함을 확인한 뒤 입찰등록시 제출
9. 대금지급방법 : 계약금의 50% 이내에서 선금 신청 가능. 납품 및 검수완료 후 전액 지급
10.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대표자인감증명 또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 지참) (붙임2)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참가자격 증빙서류 - 중소기업확인서 1부 정보통신공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100 이상) 1부 (사업자번호 301-82-00345 대표자 : 청주대학교 총장)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붙임3) 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붙임4) 카. 확인서 1부 (붙임5) 타.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 1부 (붙임6) 파. 개인정보수입 및 활용 동의서 1부 (붙임7) ※ 제출서류 사본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함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사업담당자의 물품사양검토확인서 검토 후 적합하다고 인정된 자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12. 입찰이행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격의 5%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30일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13.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인 경우 나. 본교에 입찰 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라.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이 대리인이 행한 입찰
14.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에 의함
15.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함
1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제안사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함 다.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 및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라. 입찰등록은 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하여야 함 (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가격이 사업예정 금액을 초과한 업체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17. 문의처 : 과업지시서 문의 – 산학협력단 스마트IT본부 우효정 (☎ 043-299-7380) 입 찰 문 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 043-229-8089)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08. 29.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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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곽연정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