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
제목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 안내 |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를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 2022. 7. 1.(금) ~ 7. 21.(목)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1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해야 함.
4. 개설희망교과목 수요조사 : 가. 조사기간 : 22022. 5. 4.(수) 10:00 ~ 5. 10.(화) 16:00 【7일간】 나.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성적 → 계절학기 수요조사에서 신청함. 다. 신규 클릭 → 과목 검색 → 과목 선택 → 저장함. 라.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위 다항을 반복한 후 저장하면 됨.
5.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료 납부기간
6. 수강료 : 1학점당 85,000원 7.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나.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다.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됨. 라.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8. 개설교과목 :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교과목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고, 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9.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 2022년 8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10.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6. 30.(목)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11. 계절학기 수업 문의 :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8105
12.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고, 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파일 | |||||||||||
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