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9739 작성일 2021.03.04,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전자출결시스템, 휴강/보강, 공결허가 방법 안내

전자출결시스템, 휴강/보강, 공결허가신청에 대하여 홈페이지 게시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수업 - 전자출결, 휴강/보강, 공결허가

2. 전자출결
  가. 에델바이스에서 온라인수업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업의 담당교수가 해당주차 수강종료일 이후
      전자출결시스템((https://attend.cju.ac.kr/)에 출결을 입력합니다. 
  나. 학생들 전자출결 확인은 전자출결시스템(https://attend.cju.ac.kr/) 또는 전자출결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 전자출결 앱의 음파출결시스템은 오프라인 수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출결시스템은 포털시스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합니다.
  바. 수강변경기간에 수강변경을 했을때 이미 수업이 진행된 경우(오프라인, 실시간화상강의) 결석처리 될 수 있습니다. 담당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
  사. 에델바이스와 전자출결시스템은 별개 시스템으로 에델바이스 출결이 전자출결시스템에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담당교수님께서 전자출결시스템에 개별 입력해야 출결이 반영됩니다.

3. 공결허가
  가. 「학생공가처리에관한내규 및 수업관리지침」, 「코로나19 대상자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여 공결허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코로나19관련하여 격리된 경우 격리해제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 공결사항이 발생시 담당교수에게 먼저 연락하여 출석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