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0465 작성일 2021.02.08,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혁신선도대학사업단 교육환경 개선에 따른 기자재 구매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2020학년도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에서 요청한 교육용 기자재 구매 사업자 선정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 교육용 기자재(컴퓨터외11) 구매 입찰(긴급)

. 예산금액 : 33,452,000(일금삼천삼백사십오만이천원정/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 납품기한 : 계약 후 2021.02.23까지

. 품목 및 규격: 컴퓨터 외 11(물품 세부규격서 참조)

 

2. 현장설명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고 규격서로 대체하며,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연구책임자에게 물품 규격 관련해 문의 후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를 받아 입찰등록시 제출한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비 고

일시

2021.02.15.() 15:00까지

(등록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제출불가))

2021.02.15.() 15:30 ~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 입찰신청서 접수시 혁신선도대학사업단에서 품목별 물품사양검토확인서 확인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 및 규격서를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송영미 (구매관리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