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학교법인 청석학원, 2020년 신년하례회 진행


[ 학교법인 청석학원, 2020년 신년하례회 진행 ]

교직원 의지 다져 더 높이 도약하고 웅비하는 한 해 이룰 것


학교법인 청석학원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표갑수 이사장과 차천수 청주대 총장 등 400여 명의 학원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학교법인 청석학원(이사장 표갑수) 2020년 신년하례회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표갑수 이사장,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청석학원 각급학교 교장 및 교원, 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표갑수 이사장은 지역 사학들의 위기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학원 창립 96주년, 청주대학교 개교 73주년을 맞는 우리는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계기를 창출해 내야만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를 맞고 있다라며 이처럼 중요한 때에 우리는 청석학원의 건학정신과 교육지침이라는 가장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문제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차천수 청주대 총장은 지난해 우리대학은 치열해지는 경쟁과 재정압박이라는 험로를 헤치며 한 해를 지나왔으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라며 오늘 새로운 도약과 전진의 역사를 일구어나가기 위한 의지를 다진다면, 2020년 청주대는 더 높이 도약하고 웅비하기 위한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사진설명 : 학교법인 청석학원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표갑수 이사장과 차천수 청주대 총장 등 400여 명의 학원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