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어일선 교수 ‘열여덟 청춘’ 감독

 

[ 청주대, 어일선 교수 열여덟 청춘감독 ]

전소민, 김도연 주연대학 등 청주 일원 촬영·내년 개봉 예정


청주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어일선 교수가 감독을 맡은 영화 ‘열여덟 청춘’(가제)이 크랭크인한 가운데, 어 감독(가운데)과 전소민(왼쪽), 김도연 배우가 파이팅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어일선 교수가 감독을 맡은 영화 열여덟 청춘’(가제)이 크랭크인 했다.

 

청주대(총장 김윤배)는 전소민, 김도연 주연의 영화 열여덟 청춘은 존재감으로 고민하는 십 대의 모습을 그린 성장 소설 열여덟 너의 존재감을 원작으로 영화한 작품으로, 최근 청주의 한 학교에서 크랭크인 했다고 11일 밝혔다.

 

26컴퍼니가 제작하는 이 작품은 남다른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는 호응을, 동료 교사들에게는 눈총을 받는 한 선생 희주와 별난 담임이 귀찮은 18세 고등학생 순정의 만남을 그린 청춘 드라마다.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전소민이 희주 역을, 전지현, 이하늬 아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한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순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또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한 이혜빈이 인플루언서가 꿈인 인별녀 역을 맡았다.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공개된 열여덟 청춘의 리딩 현장 스틸에서는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전소민과 김도연의 유쾌한 케미는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사제 관계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이번 영화는 내년에 창학 100주년을 맞는 학교법인 청석학원 산하 청주대학교 인문사회대학을 비롯해 예술대학, 국제교육센터, 대성중학교 등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어일선 감독은 우리 시대 좋은 선생님과 밝고 건강한 학생들을 위해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시간, 열여덟의 그때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싶어 작품을 만들게 됐다라며 아픔도 외로움도 열여덟이라 어루만질 수 있지 않을까? 그때 열여덟의 진심을 알아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어일선 감독은 영화 플라스틱 트리’, 3D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사이에서’, 한중합작영화 사랑후애’, ‘건달 티처등에 각본 및 연출을 맡았었다.

 

영화 열여덟 청춘2024년 개봉 예정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어일선 교수가 감독을 맡은 영화 열여덟 청춘’(가제)이 크랭크인한 가운데, 어 감독(가운데)과 전소민(왼쪽), 김도연 배우가 파이팅을 하고 있다.


☞중부매일 기사 바로가기
☞충청매일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