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고민의 목적은 실천, 실천 없는 고민은 망상”


[ “고민의 목적은 실천, 실천 없는 고민은 망상” ]

이선우 청주대 총동문회장 ‘10년 후명사 초청 특강


청주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명사 초청 특강 세 번째 강사로 나선 이선우 총동문회장이 21일 오후 청암홀에서 ‘10년 후’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이선우 총동문회장은 고민의 목적은 실천이며, 실천 없는 고민은 망상일 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022학년도 2학기 명사 초청 특강 세 번째 강사로 이선우 청주대학교 총동문회장을 초청, 21일 오후 ‘10년 후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선우 회장은 기회는 오고 가는 것이 아니라 내 인생에 항상 존재하는 것이고, 그 기회를 잡을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이라며 여러분 곁에 존재하고 있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이 회장은 또 “20대 시절 많은 방황을 했었는데, 높은 산만 보고 그 산에 속해있는 깊은 계곡을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여러분은 기회 가운데 고민하지 말고,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 회장은 성공과 실패, 금메달과 은메달, 스포츠에서 승리와 패배 모두 작은 차이에서 생겨나는 것이고, 작은 차이는 작은 실천으로부터 시작된다라며 여러분이 10년 후 변화될 구체적인 모습을 그리기 힘들다면 당장 오늘부터 작은 변화와 실천을 하라고 밝혔다.

 

청주대 예술대학 산업디자인학과 학사와 석사, 이공대학 건축공학(건축학) 박사를 졸업한 이선우 총동문회장은 덕천개발() 대표이사, 대한골프협회 충청북도회장, ()한중경제협회 부회장, ()학교건축창의융합포럼 부회장, 청주대 예술대학 산업디자인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산업포장, 청주시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명사 초청 특강 세 번째 강사로 나선 이선우 총동문회장이 21일 오후 청암홀에서 ‘10년 후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