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한정완 학생, 대한민국 최고 미남 등극

 

[ 청주대 한정완 학생, 대한민국 최고 미남 등극 ]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코리아선발대회 우승 차지


한정완 학생 인물 사진(미스터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청주대학교 한정완 학생이 대한민국 최고 잘생긴 남자로 등극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광고홍보학과 한정완(24·4학년) 학생이 지난 6일 월드 뷰티퀸 주최로 열린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182cm의 늘씬한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지니고 있으며, 도시적인 세련된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한정완은 이번 대회에서 캐쥬얼, 언더웨어, 턱시도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정완 학생은 앞으로 각종 세계 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을 하게 된다.

 

한정완 학생은 첫 출전 대회에서 우승을 한 것이 믿기지 않는다라며 대학교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취업 걱정 등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힘들었는데, 이번 대회에 도전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정완 학생은 이어 대회 우승으로 모교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모델 일과 연기에 도전하는 새로운 꿈을 이루고 싶다고 밝혔다.

 

한정완은 또 후배들도 적극적인 도전으로 자신의 이름과 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정완 학생은 청주대학교 홍보대사 청연(20) 출신으로, 학업과 함께 대학 홍보영상, 스팟 광고, 스틸사진 촬영 등 대학 홍보에 적극 활동했었다.

 

사진설명 : 한정완 학생 인물 사진(미스터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