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편입학모집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안녕하세요. 올해 청주대학교 일반편입에 지원하려고합니다.

2023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중
“# 나.전적대학성적 반영 방법(p.8)
● 편입학, 학점은행제, 독학사 등 전적대학이 2개 대학 이상인 경우 지원자에게 유리한 성적이 반영됩니다.(단, 32학점 이상 이수하지 못한 대학의 성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취득한 학점만 적용함)
#라.서류제출 유의사항(p.11)
● 전적대학이 편입학한 대학일 경우에는 전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학점인정신청으로 추가적인 학점을 받아 학점은행제를 이수한 경우에는 전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추가 제출해야 합니다.”라고 나와있어서 질문합니다.

저는 ‘학점은행제 타전공 전문학사학위’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타전공 전문학사학위’에 전적대학이나 전전적대학에서 취득하여 인정받은 학점은 없습니다.

(질문1) 제가 제출해야하는 성적증명서가 ‘학점은행제 타전공 전문학사’ 외에 더 있는건가요?

(질문2) 만약 추가적으로 제출하는 성적증명서가 있어도 위의 내용과 같이, 성적반영은 저에게 유리한 대학의 성적이 반영되는 것인가요?

(질문3) 일반편입학 면접도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되는 것인가요?

(질문4) 또, 면접고사 기출문항은 따로 없는건가요?
파일
카테고리 편입학
작성자 정유민
전적대학 성적증명서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1. 전적대학이나 전전적대학이 없는경우 추가 제출하실 성적증명서는 없습니다.

2-3. 성적 반영방식 등 편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12월 중 게시되는 편입학 모집 요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전공적성 구술면접 기출 문항은 따로 없습니다.

그 밖에 입시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