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
제목 | 2025-1학기(2024-후기, 25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심사 추후 일정 안내 | ||||||||||||||||||
1. 논문심사일정
2. 결과보고서 제출 가. 필수 제출 서류 : 과학기술인 알파캠퍼스 (https://alpha-campus.kr) - 로그인 - KIRD스페셜 – 연구윤리에서 「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인문사회계(예.체능계 포함), 이공계}」 사이버강의 수강 후 수료증 제출 나. 제목 변경 신청 학생은 모든 서식에 변경 제목을 기재 다. 제출서류 1)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결과보고서 출력 2) 대학원 홈페이지(일반대학원) 공지사항 안내문 참고 3. 논문 최종본 제출 가. 논문 최종본 카피킬러캠퍼스 표절검사 시행(15%이내 ) 나. 논문 제출 순서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 파일 온라인 등재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출력 → 학술정보지원팀(도서관 5층)에 최종인쇄본 제출 및 확인서 확인 날인 → 대학원교학팀 서류 제출 다. 제출서류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의 안내문을 필히 숙지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대학원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