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전

  • HOME
  • 갤러리
  • 과제전
과제전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디자인학과, 제 6회 과제전 "미립전" 개최 (1학년)
이번 과제전이 처음이었던 1학년들의작품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새로 들어오는 신입생들의 실력은 나날이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1학년의 교과과정은 입시미술을 했을 때와 낯설지 않은 기초조형 1, 색채와 배색, 다이닝기법및발상, 아트앤패션소품 등 흥미로운 실기로 이루어진 수업을 배우며 앞으로의 메이킹 수업을 위한 기초를 쌓고, 실무에 필요한 배움들을 익히는 아트앤패션디자인발상, 아트앤패션일러스트, 테크니컬조형, 패션메이킹과 같은 실기수업은 물론 아트앤패션디자인론, 동서양 복식사와 같은 이론수업들도 교육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학년 학생들에게 과제전은 이번 미립전이 처음이었는데요.
처음이라 서툴렀던 점들도 많았었지만 선배들과 함께 소통하며 과제전의 시작과 끝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 과제전을 통해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디자인학과 1학년 학생들은 선배들의 작품을 보며 2, 3학년들은 어떤 걸 배우는구나라며 직접 눈으로 보고, 겪으며 앞으로의 수업을 알아 갈 수있는 기회가 되었고, 자신들의 1년 동안 만들었던 작품을 돌아보는 것과 동시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시각적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 등 여러 가지 방면에서 다양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과제전의 디피부터 철거까지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해 준 학생들과 안전히 과제전을 마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교수님과 조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