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창업

  • HOME
  • 동아리
  • 창업

창업

창업동아리는 창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들로 구성되며 사회에 나가 창업을 해보기 전에 예비로 학교에서 미리 단계를 밟아보고 경험해보는 동아리입니다. 창업동아리는 현재 네가지의 동아리가 운영되고 있으며, 새로운 학생들을 뽑아 동아리가 활성화 되어 이어나갈수 있도록 합니다. 기획하고 디자인하여 샘플을 뽑아 학교나 충청북도 등에서 주최하는 경진대회도 참가해 타학교의 창업동아리와 경쟁을 하기도 합니다. 패션실무와 경험을 더욱 앞서 할 수 있으며, 학생들과 학교의 직접적 교류와 대외적 활동으로 동아리원들에게 수업 외에도 더욱 좋은 경험과 실적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엑스 [BX]

BX는 20대 남,녀를 고객층으로 콤플렉스를 오히려 개성으로 전환하여 자신감을 심어주는 아이템을 제작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개개인의 체형에 맞게 단점을 보완시키고자 한다.

모다스튜디오 [MODA STUDIO]

‘Moda Studio’는 패션의 본고장인 이태리의 언어로, ‘Moda’는 패션, 유행을 뜻하고, ‘Studio’는 전문적인, 연구를 뜻한다. 우리는 남성 패션의 유행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한다.

달 [月]

디자이너들 각자의 개성이 담긴 디자인을 표현함으로써, 개인이 지향하는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하고자 한다.

노바 [NOBA]

‘NOBA’는 ‘Not Only But Also’또는 “ -뿐만이아니라 ~도”라는뜻으로 트랜스폼의 아이템을 제작함으로써 한가지 아이템에서 여러 용도의 아이템이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