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이슈

  • HOME
  • 학과소식
  • 학과이슈
학과이슈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아트앤패션학과, 2023 상상패션런웨이 관람 및 동대문 종합시장 견학 진행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디자인학과는 ‘2023 상상 패션 런웨이 관람 및 동대문 종합시장 견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트앤패션디자인학과는 10월 26일 동대문 종합시장 견학을 시작으로 KT&G에서 주최하는 상상 패션 런웨이 ’조선에서 대한으로’를 관람했다.

이번 비교과를 통해 앞으로 학습에 필요한 원단 및 부자재를 구매하기 위해 자주 방문하게 될 동대문 종합 시장을 미리 보고 체험하며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상상 런웨이 패션쇼 견학을 통해 앞으로 공모전에 참가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2023 상상 패션 런웨이에서는 국내 10개의 대학교에서 각 팀당 다양한 옷 콘셉트들을 보여주며 타 대학생들의 공모전 참여 도전정신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이번 패션쇼 특별팀으로 참가한 아트앤패션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이형석, 이상훈, 이재은, 정규림)들의 데님 작품들도 관람 할 수 있었다. 이들의 데님 작품은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정혜순 학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종합 예술인 패션쇼에 참여 할 수 있는 동기를 갖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 및 쇼 현장 사진

CJU A&FD 홍보단 최윤선 기자(yunseon7930@naver.com)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