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편입학모집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편입학 성적 기입 관련 질문
제가 동양대학교에서 호서대학교로 2022년에 편입한 상태에서 2023년 청주대로 편입하려고 하는데 동양대 학점만 하면 3.7 69학점 이수이고 호서대 1학기까지 포함하면 3.9 87학점 이수했습니다. 이렇게만 본다면 호서대로 지원하는게 맞지만 2학기 학점을 포함했을 때 평균 학점이 떨어질 수 있는 우려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호서대 1학기 학점과 재학증명서로 먼저 서류제출하고 입시원서 작성하고 추후 2학기 성적이 안좋아서 평균학점이 낮아진다면 호서대 학점을 제외하고 동양대 성적과 이수학점으로만 지원할 수도 있을까요? 성적이 세류제출 마감일 보다 이후인 1.16일에 나와서 고민입니다.
파일
카테고리 편입학
작성자 홍진표
편입학 성적 기입 관련 질문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1. 편입학, 학점은행제, 독학사 등 전적대학이 2개 대학 이상인 경우 지원자에게 유리한 성적이 반영됩니다.
(단, 32학점 이상 이수하지 못한 대학의 성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취득한 학점만 적용함)

2. 성적은 두개의 학교 중 잘나온 성적으로 입력하시되, 서류제출은 두 학교 모두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그 밖에 입시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