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정시모집
  • 추가모집
  • 등록포기/환불신청

등록포기/환불신청

환불신청 후에는 절대 취소할 수 없으며, 등록포기/환불신청에 따른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불금은 지원자 환불계좌로 송금됩니다.

  • 등록금 환불 기간 : 2022.02.25.(금) 14:00 ~ 02.27.(일) 16:00까지 매일 06:00 ~ 16:00
  • 등록금 환불 안내
    •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를 걸쳐 취소 신청
    • 등록금 환불신청은 기간내 매일 06:00부터 16:00까지 신청 가능
    • 등록금 환불은 신청일 기준 7일(주말 제외) 이내에 환불계좌로 송금
    • 2022.02.27.(일) 이후 환불 신청은 근무시간내(09시부터~18시까지)의 방문 환불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람
    • 2022.03.02.(수) 이후 환불 신청은 자퇴자이므로 입학금은 전액 감액되고 또한 관련법 규정에 의거 수업료도 일부 감액되어 환불되며 자퇴 신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043-229-8028)으로 문의 바람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퀵메뉴Quick menu

입시캘린더Admission Calendar

입시캘린더에 대한 표 - 2017-01, 2017-02, 2017-03, 2017-04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01 2017-02 2017-03 2017-04
수시
정시
추가
편입학
재외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