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동아리

  • HOME
  • 대학생활
  • 동아리

프로토(proto)

프로토(proto) 동아리 사진

스포츠재활학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규모의 동아리로 대중적인 스포츠인 풋살을 통해 선후배들 사이의 친목 도모를 통한 신입생들의 빠른 학교 생활 적응을 돕고, 매주 1-2 회 경기를 통한 팀워크 향상과 기본 체력 강화는 물론, 선수 출신 부원들의 도움을 받아 축구 기술 및 전술 교육과 기본기 훈련이나 기타 축구 기술도 학습 가능. 또한 동아리 부원끼리만 경기하는 것이 아닌 체육대회 참여와 타 과와 매치 훈련 등을 진행.

EAGLE

EAGLE 동아리 사진

스포츠 재활학과의 골프 동아리로 골프의 기초부터 스크린골프에서의 라운딩까지를 목표로 하는 동아리이다. 어드레스부터 풀스윙까지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단계별로 배운 후 동아리원들 간의 스크린 대결까지 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목표로 한다.

베스트 (vest)

베스트 (vest) 동아리 사진

스포츠재활학과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학문인 해부학 공부 동아리로 인체 움직임에서 중시 되는 근육과 뼈들을 기반으로 공부한다. 처음 접하면 어려울 수 있지만 다같이 쉽고 재밌게 공부하는 동아리이다. 매주 시간이 되는 인원들끼리 좋은 정보를 나누고 공부하며 공부 이외에도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는 정보들을 나누고 선후배 간에 멘트와 멘티로 친목도 다질 수 있는 동아리이다.

풀업 (pull up)

풀업 (pull up) 동아리 사진

스포츠 재활 전공 관련 실습동아리로 근골격계 재활운동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스포츠 테이핑, 측정 및 평가 등 다양한 실습을 진행하며 단지 실습만 진행하는 것만 아니라 실습에 대한 이론 공부 후에 실습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