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여행스토리

  • HOME
  • 학생활동
  • 재밌는 여행스토리
재밌는 여행스토리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일본 여행스토리✈
제가 다녀온 일본 여행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일본의 수도 도쿄와 도쿄 인근의 항구 도시인 요코하마를 다녀왔습니다.

가장 먼저 저녁에 갔던 도쿄에 위치한 도쿄타워는 화려한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후 유명한 일본 음식인 규카츠를 도쿄에 위치한 식당에서 직접 화로에 구워 먹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도쿄의 바쁜 저녁 풍경을 보고 있으니 서울과 비슷하였지만 질서정연한 모습은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다음날엔 도쿄의 가장 유명한 테마파크인 디즈니랜드 바로 옆에 위치한 디즈니씨에 방문을 했습니다.
디즈니씨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바다를 테마로 만들어져 있어 테마파크 안에 바다가 많았습니다.

마지막 날엔 조용한 항구도시 요코하마의 미나토미라이에 방문했습니다.
동네 자체가 사람도 많지 않고 한적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힐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섬나라인 만큼 바다가 많기 때문에 바다 주변의 요코하마에서는 지하철을 타고 지나다니면서도 바다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음식 중 하나인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에서 가까운 돈가스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평소 웨이팅이 많아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왜 유명한지 이해가 바로 되는 식당이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도쿄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찍은 일본의 모습입니다.
하늘에서 보니 한국의 모습과는 다르게 일본의 집들은 낮고 한적한 분위기의 모습이 확연히 느껴졌습니다.
이 여행으로 한국의 문화와 다른 일본에서만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여행이 되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