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계절학기 수강신청 관련 신청서 양식입니다.(추가 신청, 변경, 취소)

1.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은 해당학기 졸업예정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 하계 계절학기는 8월 졸업예정자, 동계 계절학기는 2월 졸업예정자

2. 수강취소신청은 계절학기 시작전일 오전11시까지만 가능하고, 계절학기 시작일 이후에는 수강취소신청이 불가합니다.
등록금 납부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환불은 계절학기 수업시작후 환불되며, 결석등으로 인하여 수강료가 감액되지 않습니다.
- 하계 계절학기는 7월 중, 동계 계절학기는 1월중

4. 신청서 작성시 신청인에 이름작성하고 서명 또는 도장날인한 후 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사진파일 또는 PDF 파일 가능).
한글문서를 이메일로 보내서 서명이 안될경우 서명란에 이름을 한번더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신청서를 학사지원팀 이메일 01360@cju.ac.kr, 팩스 043-229-8031, 043-229-8812로 보내주시고, 문의사항은 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