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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와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와 등록금 납부를 안내합니다

# 추가 수강신청 유의사항 : 수강신청인원이 수강인원기준과 같은 경우 추가 수강신청 불가함(첨부파일 개설교과목 현황 참고)
가. 교양선택 추가 신청 불가 과목 : 공연예술과일상생활, 광고로배우는아이디어발상법
나. 단, 교양필수 과목 중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신청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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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업기간 : 2023. 1. 2.(월) ~ 1. 20.(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 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 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원

나.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 2022. 12. 20.(화) ~ 12. 21.(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5.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가.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30.(금) 오전 11시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나. 신청서를 01360@cju.ac.kr로 보내고 학사지원팀(043-229-8025)으로 연락바람



6. 등록금 환불

가. 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 등록금 환불 절차 :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 2023.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7. 계절학기 수업 문의 :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8.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라며, 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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